본문 바로가기

데레마스 번역/모바마스 번역

우성공연 꿈과 당신과 싹트는 씨앗 오프닝

 

-우주-

 

 

[아카리]

앗! 링고로 씨! 보이기 시작했어요, 지구!

이야, 파랗네요~

 

[링고로]

...과.

 

[아카리]

이번에 저의 임무는, 「씨앗」을 가진 지구인을 관찰, 그리고 적절하게 각성시키는 일이에요!

 

이 임무를 혼자서 해내면, 엄ㅁ... 여왕님도 저를 인정해주실 거예요.

 

그러니까, 링고로 씨!! 부디 서포트를...

 

(삐 삐 삐)

 

[아카리]

무무무, 무슨 소리!?

 

(삐 삐 삐 삐)

(삐 삐 삐 삐 삐)

 

[아카리]

과앗~!?

진정하는과! 멈춰~!!

 

(삐 삐 삐 삐 삐 삐 삐)

(삐 삐 삐 삐 삐 삐 삐)

 

[아카리]

...아, 이건 이미 틀렸네요.

 

(슈웅 쾅)

 

 

부디...

내일은, 오늘보다도 좋은 세상이 되기를.

 

예를 들면... 으음, 즐겁고 가슴이 뛴다면, 어떤 세상이라도 좋아요.

 

많이는, 바라지 않아요.

이 다음에도, 분명...

 

 

 

[히나코]

...음? 지금, 뭔가가 빛난 것 같은...

설마, 운석이라던가......!?

 

...가보죠!

 

 

그 날, 히나코를 움직이게 만든 것은, 단순한 호기심이 아니라...

 

마치 보이지 않는 실로 끌어당긴 것 같은.

 

깊은 숲속에서, 소중한 사람의 목소리를 들은 것 같은.

 

그런... 거스르기 힘든, 강하고 운명적인 예감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[히나코]

분명, 이 주변이었던 것 같은데...

...콜록콜록, 연기가 매워요... 응?

 

[링고로]

......

 

[히나코]

...?

이거 왠지...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듯한...?

 

[아카리]

링고로 씨! 링고로 씨~!?

큰일이다, 어디론가 굴러가버렸과...!

 

[히나코]

저, 저기~...?

사과... 인가 뭐시기 씨, 이 아이 말인가요...?

 

[아카리]

와앗! 지구인!

...으음? 당신...

 

[히나코]

...저기~ 아니었나요~...?

 

[아카리]

...아, 아뇨!

그건 저기, 그거예요! 링고로 씨예요!

와아~ 덕분에 살았어요!

 

아아아아~ 이렇게 찌그러지다니...

원래부터 그랬구나. 링고로 씨, 괜찮으세요?

 

[링고로]

......

 

[히나코]

...그 아이, 당신이 만들었나요?

잘 만든 인형이네요~

 

[아카리]

아, 이거 말인가요?

제가 만든 건 아니고, 저희 별에서 대량 생산되고 있어요.

 

노동에 치료, 통신, 번역, 전투... 든든한 친구!

어디든 쓸 수 있는 유능한 사과 링고로 씨입니다♪

 

[히나코]

링고로 씨...

저희 『별』?

 

[아카리]

아, 아~ 으음, 피치 못할 사정으로, 다른 별에서 찾아왔다고 할까... 아핫♪

 

[히나코]

에엣...!? 외계인이셨나요!?

굉장해요, 굉장해요오!

 

[아카리]

에이 그런~ 조그만 별이에요.

야마간타 성이라고 하는...

 

[히나코]

야... 야마가타(ヤマガタ)?

 

[아카리]

야마간타(ヤマガァンタ)에요!

그쵸, 링고로 씨?

 

[링고로]

......

 

[아카리]

(링고로 씨, 이 아이, 이용할 수가 있겠어요. 예의 바르게 있어주세요!)

 

[링고로]

......과.

 

[히나코]

앗, 말했다! 귀엽네요~!

저는 히나코라고 해요~!

 

[링고로]

......과-!

 

[아카리]

저는, 반짝이는 사과의 별, 야마간타 성의 공주인 아카리입니다!

 

히나코 쨩, 잘 부탁드린과♪

 

[히나코]

어... 어라?

 

[아카리]

음?

 

[히나코]

아뇨! 전에도 같은 일이 있었던 느낌을 받았는데... 기분탓이겠죠.

 

안 그래도, 히나코는 망상에 잘 빠진다고 들어서...!

 

[아카리]

헤에~?

저는 내일을 꿈꿀 기력도 없어요~...

 

[히나코]

그런...

무슨 일 있나요?

 

[아카리]

우주선이 망가져서 한동안은 모성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됐고... 오늘 잠자리도 없어서에요!

...아, 아앗~!

 

[히나코]

아카리 씨!?

 

[아카리]

아야야야...!

긴 여행 때문에 피로가 쌓였과~! 이불에서 자고싶과~!

...흘깃.

 

[히나코]

크, 큰일이에요~!

그래! 아카리 씨, 히나코 집에 오실래요?

여기서 가깝기도 하고요!

 

이불도 준비해드릴 수 있어요~!

손님용으로 푹신푹신한 거예요!

 

[아카리]

푹신푹신...!? 괜찮나요!?

그럼... 사양 않고♪

 

그리고 '씨' 붙이지 않아도 괜찮아요, 히나코 쨩♪

 

[히나코]

와아...!

그럼, 아카리 쨩!

다른 별 이야기, 히나코에게 잔뜩 들려주세요~♪

 

[아카리]

후훗, 별일 아니죠♪

 

 

 

[아카리]

정말 편하네요~

아, 쉽다, 라고 해야하나?

 

아까는 어떻게 되나 싶었지만...

뭐, 이렇게 됐네요.

 

그러니까 별에서 지원이 올 때까지, 지붕이 있는 곳에서 잘 수 있겠네요, 링고로 씨!

 

 

~우성공연 꿈과 당신과 싹트는 씨앗~

 

 


EP.1

ED